[안내 및 환불 규정]


예약 전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최고의 정성으로 산모님을 대하겠습니다.


[예약 변경/환불 규정]


1. 변경 및 취소는 최소 36시간 전까지(당일, 전날 취소 불가) 가능하며,  

    미 고지시 횟수 차감 됩니다.

2. 출장 특성상 개인 사유로 인한 당일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 

3. 환불 하실 경우 총 금액의 10%  위약금이 발생하며, 

    회당 정상요금으로 책정되어 관리받으신 횟수 만큼 차감 후 잔여 금액에 대     해 환불 됩니다. 

    (총 결제금 - 10%위약금)-(각 1회 정상요금 x 관리 횟수) = 환불금

4. 예약금은 예약 확정 후에는 취소시에도 반환 되지 않습니다. 

    (회원권에 한해 예약금 진행 가능 / 1회권의 경우 전액 결제 필수)

5. 체험권 환불의 경우, 선 할인해 드린 부분으로 취소  환불시에는 기존 가격의 10%위약금 발생합니다. (16,500원 발생)

6. 당일 입금에 한해 당일 취소&환불시에는 전액 환불됩니다. (당일 예약 제외)

7. 서비스 횟수 추가 시에는 최초  회원권과 별개로 새로운  서비스 요금으로

    추가 결제해야 합니다.

78 출산일의 변경 및 관리 교체 등 스케쥴 변경이 필요한 경우 최대한 가능한 

    일정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오나, 예약 현황에 따라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한 취소 또한 환불 규정에 의거합니다.

89 출장 가능한(엘리베이터/주차) 동일 지역 내 타인에게 한 번 양도할 수

    있으며, 양도 시 5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9. 사용하지 않은 회원권은 첫 관리 시작일로부터 6개월 후 자동 소멸됩니다.

10.  스케쥴 변경 및 취소는 최대 각 회원권 횟수 만큼 가능합니다.

     (5회권 최대 5회/10회권 최대 10회)

11. 유효기간 1개월전 환불시 90%차감, 7일전~전날 환불시 100% 차감 됩니다.


[관리 진행 시 숙지 사항]


1. 관리 시 불편함이 없도록 관리 전 1시간~30분 전 모유수유나 

    유축을 미리 해두세요.

2. 주차장 및 엘레베이터의 특이사항은 꼭 전달해주시고, 미고지로 인한

    서비스 지연은 귀책이 없습니다.

3. 체질 관련한 내용은 사전에 꼭 말씀 주시고, 미 고지된 특수 체질로 인한

    부작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4. 개인 체질로 간혹 관리 후 멍이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5. 산전 관리의 경우 유산 및 조산 가능성이  있거나 그 외 특이사항이 있으신

    분은 서비스를 받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이에 따른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6.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시작이 늦어지면 프로그램 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7. 이벤트 및 할인 등의 내용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취소

    환불 시 동일하게 위약금 발생합니다.

8. 출장 특성 상 스케줄 변수(교통 통제, 천재지변, 길 막힘,교통사고, 건강상의       이유 등) 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앞뒤 일정을 여유롭게 고려하여 예약 부탁 

    드립니다.  부득이한 상황으로 관리사가 늦거나 취소되는 경우  미리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만 운전중의 위험으로 소통이 지연될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장 특성 상 이로 인한 분쟁을 해결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최선을 다해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으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의 의무]


1. 산모의 건강상태 및 이상 증상에 대해 '르마망'과 관리사에게 사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주의사항을 알려주실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소홀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고객이 책임을 집니다.

2. 르마망은 산모 관리 전문으로 여성 관리사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가족관리시 남성분 진행일 경우 꼭 사전 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3. 관리사는 의료행위를 절대 하지 않으며, 요구하거나 응해서도 안 됩니다. 

    병원에서 특별한 주의를 요하는 산모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니, 

    사전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4. 귀중품 또는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사전에 안전하게 보관 또는

    주의 사항 안내를 해야 합니다.

5. 애완동물이 있을 경우 사전 통보해야 하며 애완동물 격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고객이 100%책임을 집니다.

 

[르마망의 권리 및 법정분쟁]


1. 르마망 프리미엄 산전 산후케어에서는 다음 사항의 경우 서비스를 

    거부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환불은 환불규정에 의거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도용, 고의적 기재 누락이 있는 경우

    ② 불순한 의도를 가진 타 업체 및 영업방해로 간주되는 경우

    ③ 고객 및 고객의 가족이 르마망 직원 또는 관리사에게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하는 경우

    ④ 관리사에게 감기 등 일시적인 질병 발생 시, 관혼상제 등 중대 사안이

         발생한 경우

    ⑤ 관리사가 고객에 적응치 못할 경우, 교체할 수 있으며, 교체 후에도

          고객에 부적응할 경우

    ⑥ 고객의 무리한 요구 또는 지속적 불만사항으로 인해 진행이

         어렵다고 느껴지는 경우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온라인에 게시 또는 불특정다수에게 공개하는 행위를 할 경우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⑧ 출산후 예측할수 없는 몸의 상태로 인해 문제의 소지가 발생할 경우, 

          르마망의 판단하에 관리 진행을 중단할 수 있다.

 

2. 회사와의 계약이 아닌 고객과 관리사 간 임의 거래행위로 발생한 어떠한 

    상황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르마망'과 계약이행중인 관리사는 산모의 산전후에 성실의 책무를 다해 

     서비스에 임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에게 질병이 발생한 경우

     관리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그 책임을 

     '르마망'이나 관리사에게 지울 수 없습니다.

4. '르마망'은 고객과 관리사 간 분쟁이 있을 시, 최선을 다해 중재하나 

     쌍방의 과실이 명백히 입증되지 않는 어느 일방의 주장은 

     법적인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5. '르마망'과 발생한 분쟁 관할법원은 서울 남부 지방 법원으로 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